장원영 맘카페 비난 사건 잘못한것도 없는데 왜?| 네티즌 반응 모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팔을 만지려는 초등학생 팬에게 놀라고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일부 맘카페에서 비난을 받은 사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원영은 어떤 행동을 했고, 왜 비난을 받았으며, 네티즌들은 어떻게 반응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장원영 맘카페 비난 사건 잘못한것도 없는데 왜?| 네티즌 반응 모음

함께보면 좋은글 추천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방법 안내

해외여행자보험 비교 종류 특징 | 비교사이트 안내

롯데리아 미친만두 | 청주 미친만두 | 가격 | 후기

실화탐사대 김상희, 사기 인생 16년의 전말은?


장원영이 팔을 만지려는 초등학생 팬에게 놀라고 피하는 영상

2023년 7월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원영을 보고 너무하다는 카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에는 장원영의 영상과 함께 현재 일부 맘카페에서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장원영은 아이브 멤버 가을과 함께 스케줄 중 도보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이 때, 한 남자 초등학생이 갑자기 다가와 장원영의 몸쪽으로 손을 뻗어 팔을 만지려고 했습니다. 장원영은 이를 보고 깜짝 놀라며 몸을 피하고 주춤한 뒤 가던 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초등학생은 곧 뒤따라오던 매니저에게 제지당했습니다. 이에 뒤에서 걸어오던 가을도 웃음기 없는 표정으로 계속해서 걸어가면서 영상은 종료되었습니다.

장원영 맘카페 일부 회원들의 비난 반응

이 영상이 맘카페에 올라오면서 일부 회원들은 장원영의 표정과 태도를 지적하며 인성을 비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장원영이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아이돌인데도 팬에게 인사는커녕 표정관리조차 못하고 정색을 했다며 비판했습니다.

일부 회원들은 다음과 같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 “좀 씁쓸하다. 아이인데 대놓고 피하지 말고 한 번 웃어줬으면 아이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소중한 기억인데 아쉽다”
– “완전 별로다. 눈빛 봐라”
– “순간적으로 평소 인성이 나왔네. 해로운 거 닿은 표정”
– “아이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텐데 대놓고 피하고 정색하네”
– “배려가 없다”
– “뭔 애를 벌레보듯 하나”

장원영의 태도를 옹호하는 다른 맘카페 회원들과 네티즌들의 반응

그러나 장원영의 태도를 비난하는 의견에는 반대하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다른 맘카페 회원들과 네티즌들은 장원영이 놀라고 피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하며, 아무리 초등학생이라도 남의 몸을 함부로 만지는 것은 성추행이라고 본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른 회원들과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 “아무리 초등학생이라도 갑자기 몸을 만지는 것은 성추행이라고 본다. 그냥 손 흔들면서 반가워해야지 이건 가수 욕할 게 아니다”
– “남의 몸을 함부로 터치하는 건 자제시켜야 한다. 놀라는 게 당연하다”
– “맘카페 저러니 문제다. 내 아이만 소중한가? 장원영 부모 생각은 안하나?”
– “숨만 쉬어도 욕먹는 장원영. 억울하다”
– “맘카페라고 다 저렇겠나. 확대해석하진 말자”
– “갈등 조장은 그만”

결론

장원영 맘카페 관련 블로그글을 써보았습니다. 장원영이 팔을 만지려는 초등학생 팬에게 놀라고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일부 맘카페에서 비난을 받았으나, 다른 맘카페 회원들과 네티즌들은 장원영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의 태도에 대한 의견은 분분하며, 객관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남의 몸을 함부로 만지는 것은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이며, 장원영의 반응은 순간적인 놀람과 경계심으로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원영에게 과도한 비난과 악성 댓글은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복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