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211회 MBC의 리얼 부동산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구해줘홈즈’)에 방송된 회차를 말합니다. 구해줘홈즈는 집을 구하거나 팔고 싶은 사람들에게 전문가 코디네이터들이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11회는 2023년 7월 13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며, 아들만 셋인 다섯 가족의 아파트 탈출기와 전국 팔도 발품 투어 프로젝트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구해줘홈즈 211회 내용
파주&강화도 <두 살 터울 아들만 셋! 다섯 가족의 아파트 탈출기!>: 오늘의 의뢰인은 아들만 셋인 다섯 가족입니다. 세 아이가 활발하게 뛰어놀 나이가 되면서 층간소음 걱정 없는 집으로 이사를 결심했습니다. 자연 감상과 식물 키우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집을 구해줘~ 홈즈! 복팀은 임형준 코디와 송영규 인턴코디로 구성되었습니다. 덕팀은 김숙 코디와 박정아 인턴코디로 구성되었습니다. 두 팀은 파주와 강화도에서 각각 매력적인 집을 찾아 의뢰인에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전국 팔도 발품 투어 프로젝트! 띵동! <집 보러 왔는’대호’~>: 누구나 한번은 꿈꾸고, 누구나 한 번쯤 궁금해하는 전국 팔도 집을 대호감 아나운서 김대호가 ‘대리 임장’가 드립니다! 이번엔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퇴직금으로 매입한 폐가를 반 셀프로 리모델링한 유럽 스타일의 한옥을 소개합니다. 이른 퇴사 후 시골집 로망을 실현한 의뢰인의 이야기와 함께 집의 매력을 알아보세요.
구해줘홈즈 211회 반응
구해줘홈즈 211회의 반응은 아직 방송되지 않았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예고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긴 사람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².
- “아들만 셋이라니 넘 귀엽다ㅠㅠ 홍보대사로 나오는 아이들도 넘 귀여워요ㅎㅎ”
- “대호감님이 집 보러 왔다니 넘 반가워요~ 전국 팔도 집 보는 거 넘 재밌을 것 같아요!”
- “현숙 영식 커플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ㅋㅋㅋ 그래도 재밌게 볼게요~”
- “강화도 집이 넘 예뻐요~ 별채까지 있고 월풀 욕조까지 있고~ 부럽다~”
- “구해줘홈즈 넘 재밌게 보고 있어요~ 200회 축하드려요~ 211회도 기대할게요~”
이글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