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262회 매뚱 황정철 홍현희 전 매니저 황정철, 40kg 감량 후 ‘완벽 변신

홍현희 전 매니저 황정철이 40kg 감량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한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62회에서는 황정철이 등장해 다이어트 성공 후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황정철은 과거 홍현희의 매니저로 출연하며 ‘매뚱’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통통한 체형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40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전참시 262회 매뚱 황정철 홍현희 전 매니저 황정철, 40kg 감량 후 ‘완벽 변신

전참시 262회 매뚱 황정철 홍현희 전 매니저 황정철, 40kg 감량 후 ‘완벽 변신

이날 방송에서 황정철은 80kg의 몸무게와 6%의 체지방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탄탄한 근육과 날렵한 턱선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자랑했다.황정철은 “다이어트 후 삶이 완전히 달라졌다”며 “이제는 옷도 마음껏 입을 수 있고, 운동도 더 즐겁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또한 그는 현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며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고 밝혔다.

매뚱 황정철, 40kg 감량 후 완벽 변신

황정철은 과거 홍현희의 매니저로 출연하며 ‘매뚱’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통통한 체형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40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 황정철은 80kg의 몸무게와 6%의 체지방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탄탄한 근육과 날렵한 턱선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자랑했다.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황정철은 다이어트 성공 비결로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를 꼽았다. 그는 매일 3시간 이상 운동을 하고,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을 유지했다.

특히 황정철은 운동을 할 때마다 홍현희를 생각하며 힘을 냈다고 밝혔다. 그는 “홍현희 선배님이 다이어트를 많이 도와주셨다”며 “선배님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트레이너로 새출발

황정철은 현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며 “트레이너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황정철의 다이어트 성공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꾸준한 노력과 의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황정철의 사례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