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악뮤 이수현, 오빠 이찬혁과 ‘러브 리’ 안무 연습 현장 남매 듀오 악뮤(AKMU) 이수현이 오빠 이찬혁과 함께 신곡 ‘러브 리(Love Lee)’ 안무 연습에 돌입했습니다. 9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악뮤가 자본주의 남매 콘셉트를 위한 필사적인 노력을 펼쳤습니다.
전참시 악뮤 이수현, 오빠 이찬혁과의 찐남매 케미부터 애니 덕후력까지 공개! 전지적참견시점 262회
두 사람은 신곡 콘셉트에 맞춘 다정한 포즈의 안무가 등장할 때마다 서로를 회피하려고 하는 등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를 보였습니다. 이수현은 이찬혁과 마주 보는 안무 도중 눈을 마주치자 화들짝 놀랐습니다. 급기야 오빠에게 얼굴을 가려달라는 요청을 했습니다. 이에 같은 마음의 이찬혁이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남매이지만 극과 극 성향의 이수현 이찬혁은 팬들을 위한 엔딩포즈를 준비하면서도 의견이 엇갈리는 ‘안무이몽’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고민 끝에 나온 ‘러브 리’ 엔딩 포즈는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확인해보세요.
‘전참시’ 악뮤 이수현
아기자기한 캐릭터 굿즈와 피규어로 가득한 집 악뮤 이수현이 아기자기한 캐릭터 취향으로 가득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전참시’에서 이수현은 남다른 애니 덕후력을 뽐냈습니다. 방송에서 이수현은 아기자기한 캐릭터 굿즈와 피규어로 가득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눈 뜨자마자 소파와의 물아일체로 애니메이션을 연이어 시청하는가 하면, OST를 외워서 따라 부르는 등 ‘애니 덕후’의 찐면모를 발휘했습니다. 아침 식사 후 이수현은 의문의 게임 메이트 ‘단감’과 게임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과연 그녀의 게임 상대 ‘단감’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전참시’ 악뮤 이수현, 매니저와의 티키타카와 특별한 선물
악뮤 이수현이 매니저와의 티키타카와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전참시’에서 이수현은 매니저와 취미 생활까지 쏙 빼닮은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안무 연습을 마친 이수현은 매니저와 함께 최애 음식 먹방을 펼쳤습니다. 이수현은 결혼을 앞둔 매니저를 향해 섭섭한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특별한 선물까지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전참시’ 악뮤 이수현의 꿀잼 일상은 9월 2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