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309회에서 방영된 서울 우대갈비 집 위치와 맛집 정보를 블로그 글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우대갈비란 소의 갈비뼈에 붙은 살을 말하는데,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서울에는 우대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몇몇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은 처음이지 309회에서 방영된 서울 우대갈비 집 위치와 맛집 정보
함께보면 좋은글 추천
✅롯데리아 미친만두 | 청주 미친만두 | 가격 | 후기
방이옥 본점
방이옥 본점은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우대갈비 맛집입니다. 이곳은 와인과 함께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근처에는 롯데월드, 롯데타워, 롯데몰, 석촌호수 등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곳의 우대갈비는 주방에서 한 번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고기는 올리브오일과 후추만으로 간을 하고, 다양한 반찬과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특히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인기입니다. 가격은 1인분 35,000원입니다.
몽탄
몽탄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우대갈비의 원조로 알려진 맛집입니다. 이곳은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의 우대갈비는 특제 양념장에 재워서 부드럽고 달콤하게 맛이 배어 있습니다. 고기는 숯불로 구워서 향과 식감이 더욱 좋습니다. 뼈대에 붙은 살도 야무지게 구워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인분 40,000원입니다.
녹지
녹지는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우대갈비 맛집입니다. 이곳은 A부터 Z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곳으로, 밑반찬부터 다양한 소스까지 제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도 퍼펙트하게 구워주시는데, 올리브오일과 후추만으로 간을 하고, 레스팅을 해서 육즙을 가둬둡니다. 이곳은 우대갈비뿐 아니라 양갈비도 유명한데, 2인 셋트 메뉴를 주문하면 우대갈비와 양갈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2인 셋트 메뉴가 120,000원입니다.
김수환식당
김수환식당은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우대갈비 맛집입니다. 이곳은 볏짚으로 숙성된 고기를 짚불로 초벌한 우대갈비가 특징입니다. 짚향이 고기에 살짝 베어있어서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는 돌판에서 살짝 구워주면 되고,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기본으로 김치말이 국수가 제공되고, 야채무침도 맛있습니다. 가격은 1인분 35,000원입니다.
이상으로 서울 우대갈비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각각의 곳들마다 개성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우대갈비는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기입니다. 한 번쯤 드셔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이글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