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바다낚시 추천 2곳

안녕하세요. 저는 영종도에서 바다낚시를 즐기는 사람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낚시터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영종도에는 여러 가지 낚시터가 있지만, 저는 천혜 바다낚시터와 만정바다낚시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두 곳은 시설이 깔끔하고, 방갈로도 있어서 편안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어서 재미도 있습니다.

영종도 바다낚시 추천 2곳

천혜 바다낚시터

천혜 바다낚시터는 영종도 중산동에 위치한 낚시터입니다.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방가로라인과 자유라인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방가로는 평일에는 3만원, 주말에는 5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가로 안에는 에어컨과 티비, 넷플릭스까지 갖춰져 있어서 낚시 외에도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입어료는 12시간 기준으로 성인 8만원, 초등생 6만원입니다. 짬낚시의 경우 6시간 기준으로 성인 5만원, 초등생 3만원입니다.

천혜 바다낚시터에서는 지렁이, 냉동새우, 생새우, 미꾸라지, 동어 등의 미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계 시즌에는 한시적으로 빙어와 오징어도 허용됩니다. 방류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와 오후 3시, 주말에는 오전 9시와 오후 3시, 오후 10시입니다. 잡은 물고기는 회칸에서 회나 포로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회칸에서는 회나 포를 1kg당 5천원에 진공포장해 드립니다.

천혜 바다낚시터의 특징은 VIP와 VVIP 제도가 있다는 것입니다. 누적 방문 입어가 150회 이상이면 VIP가 되고, 300회 이상이면 VVIP가 됩니다. VIP와 VVIP는 명찰 카드와 모자를 받을 수 있으며, 방가로와 입어료, 회칸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천혜 바다낚시터의 연락처와 카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락처카페 주소
032-747-3300https://cafe.naver.com/naturesgrace

만정바다낚시터

만정바다낚시터는 영종도 만정동에 위치한 낚시터입니다. 총 4개의 유료낚시터가 있으며, 원하는 곳으로 선택해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만정바다낚시터, 만정민트바다낚시터, 만정바다좌대낚시터, 만정사계절낚시터 중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저는 만정바다낚시터를 가봤습니다.

만정바다낚시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입장시간은 자유입니다. 입어료는 12시간 기준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 7만원입니다. 연장시에는 6만원입니다. 낚싯대 대여는 가능하며, 대여비와 보증금은 각각 1만원입니다. 미끼는 지렁이, 냉동새우, 생새우, 미꾸라지, 동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정바다낚시터에서는 방갈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갈로는 평일에는 3만원, 주말에는 5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갈로 안에는 에어컨과 티비, 넷플릭스가 있습니다. 방갈로 이용 시에는 낚시 인원이 2인 이상이어야 합니다. 방갈로당 4명까지 낚시가 가능합니다.

만정바다낚시터에서 잡은 물고기는 회칸에서 회나 포로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회칸에서는 회나 포를 1kg당 5천원에 진공포장해 드립니다.

만정바다낚시터의 연락처와 카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락처카페 주소
032-746-3300https://cafe.naver.com/manjungfishing

마무리

영종도에서 바다낚시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천혜 바다낚시터와 만정바다낚시터를 추천합니다. 시설이 깨끗하고, 방갈로도 편안하고, 물고기도 잘 잡힙니다. 저는 이 두 곳을 가면서 많은 즐거움과 힐링을 얻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저의 블로그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