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승기 전속계약 빅플래닛메이드엔터 합류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전속계약 빅플래닛메이드엔터 합류 가수 겸 배우 이승기(37)가 1인 기획사에서의 활동을 마친 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소식은 29일 빅플래닛메이드에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승기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빅플래닛메이드는 앞으로 이승기의 국내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그의 새로운 도약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이승기의 활동과 경력
이승기는 2004년에 데뷔하여 가수와 배우, 예능인으로 다양한 활약을 펼쳐왔습니다. 그는 지난해에는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피크타임’과 ‘싱어게인3’의 MC를 맡았습니다. 현재는 차기작으로 영화 ‘대가족’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승기는 이전에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통해 활동했으며, 2022년 12월에는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뒤 1인 기획사인 휴먼메이드를 설립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와의 합류
빅플래닛메이드는 래퍼 겸 프로듀서인 MC몽(44·신동현)이 이달에 진행된 가상자산(가상화폐) 상장 청탁 재판에서 수차례 언급된 회사입니다. 빅플래닛메이드의 사내이사였던 MC몽은 그룹 ‘핑클’ 출신 배우인 성유리의 남편인 프로골퍼 안성현(43)씨, 이상준(55) 전 빗썸홀딩스 대표 등과 관련된 재판에 핵심 증인으로 출석했습니다.
검찰은 이에 대해 안성현씨가 2022년 빅플래닛메이드에 투자를 받을 대가로 지분 5%를 취득하기로 한 사안에 대해 현금 20억원을 받아간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MC몽은 증인신문에서 “안씨는 가수 성유리씨의 남편이고 가수 이승기씨로부터 소개받아 만났다”고 진술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의 소속 아티스트들
빅플래닛메이드는 그룹 샤이니의 태민을 비롯하여 그룹 비비지, 비오, 이무진, 하성운, 그룹 뉴이스트의 렌, 허각, 그리고 퍼포먼스 디렉터인 캐스퍼(Kasper), 카니(Kany), 예능인 이수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소속으로 두고 있습니다. 또한, MC몽은 빅플래닛메이드의 모기업인 원헌드레드 소속 아티스트입니다.
관련 링크:
FAQ
1. 이승기가 어디에서 활동하던 것인가요?
이승기는 1인 기획사를 거쳐 활동한 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하였습니다.
2. 빅플래닛메이드와 MC몽의 관계는 무엇인가요?
MC몽은 빅플래닛메이드의 사내이사이며, 회사의 모기업인 원헌드레드의 소속 아티스트입니다.
3. 이승기가 빅플래닛메이드와 함께할 예정인 활동은 무엇인가요?
빅플래닛메이드는 이승기의 국내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이승기는 현재 영화 ‘대가족’을 준비 중입니다.
이글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