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준 전속계약, 매니지먼트mmm와의 새 출발
김혜준 전속계약, 매니지먼트mmm와의 새 출발 배우 김혜준이 9년간 몸담았던 앤드마크와의 전속계약을 마치고, 매니지먼트mmm와 새로운 둥지를 틀었습니다. 이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캐셔로’를 차기작으로 발표한 직후의 소식입니다.
김혜준의 연기 경력
김혜준은 2015년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으로 데뷔하고, 이후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맺고 ‘낭만닥터 김사부’, ‘내일부터 우리는’, ‘다시 만난 세계’, ‘그냥 사랑하는 사이’, ‘최고의 이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에서의 어린 계비 조씨 역할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구경이’와 디즈니+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도 다채로운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도전,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
김혜준의 차기작으로 발표된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일반 공무원이었던 강상웅이 특별한 초능력을 얻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물입니다. 이 작품에서 김혜준은 이준호와 호흡을 맞추며 다시 한 번 장르물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매니지먼트mmm와의 새로운 도약
김혜준이 새로운 소속사인 매니지먼트mmm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그의 새로운 도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매니지먼트mmm은 김혜준 외에도 배우 김태리, 안재홍, 이솜, 장률, 전여빈, 조현철, 최수인, 최유리, 홍경 등 다수의 유망한 배우들을 소속으로 두고 있어, 김혜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김혜준의 꾸준한 연기 역량과 다양한 장르에 대한 도전정신으로 매니지먼트mmm에서의 행보를 기대해봅니다. 이제부터가 김혜준의 새로운 출발입니다.
관련 링크
FAQ
1. ‘캐셔로’에서 김혜준이 연기할 캐릭터는 무엇인가요?
- ‘캐셔로’에서 김혜준은 일반 공무원이었던 강상웅 역할을 맡아 특별한 초능력을 얻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2. 김혜준이 새로운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에서 어떤 배우들과 함께 활동하나요?
- 김혜준이 새로운 소속사인 매니지먼트mmm에서는 배우 김태리, 안재홍, 이솜, 장률, 전여빈, 조현철, 최수인, 최유리, 홍경 등 다수의 유망한 배우들과 함께 활동하게 됩니다.
이글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