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503회 이장준 김광규
MBC ‘나 혼자 산다’ 503회는 ‘판다 푸바오와 함께하는 김광규의 놀이공원 데이팅’ 편으로 꾸며졌습니다. 김광규는 ‘판다 푸바오’를 보러 에버랜드에 가기 위해 골든차일드 장준과 함께 출발했습니다.
김광규와 장준은 에버랜드에 도착해 푸바오를 만났습니다. 김광규는 푸바오를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라고 외쳤습니다. 김광규와 장준은 푸바오를 구경하고, 롤러코스터를 타고, 물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광규와 장준은 에버랜드에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김광규는 “오늘 너무 즐거웠다. 장준아, 고마워!”라고 말했습니다. 장준도 “저도 즐거웠습니다. 김광규 형님, 다음에 또 만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 503회는 김광규와 장준의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김광규와 장준은 서로를 배려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진정한 친구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김광규의 에버랜드 데이팅
김광규는 ‘판다 푸바오’를 보러 에버랜드에 갔습니다. 김광규는 푸바오를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라고 외쳤습니다. 김광규는 푸바오를 구경하고, 롤러코스터를 타고, 물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광규는 에버랜드에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김광규는 “오늘 너무 즐거웠다. 푸바오를 보게 되어서 행복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장준의 에버랜드 데이팅
장준은 김광규와 함께 에버랜드에 갔습니다. 장준은 김광규를 위해 푸바오를 구경시켜주고, 롤러코스터를 타게 해주고, 물놀이를 즐기게 했습니다.
장준은 김광규와 함께 에버랜드에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장준은 “김광규 형님과 함께 에버랜드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광규 형님이 너무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 503회는 김광규와 장준의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김광규와 장준은 서로를 배려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진정한 친구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글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