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소유 열애설 부인?

가수 임영웅과 씨스타 출신 소유가 열애설에 휩싸였다는 소식에 관한 블로그 글을 써보겠습니다. 두 사람은 제주도의 한 식당에서 함께 인증된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되었으나, 양측 모두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어떻게 불거졌으며, 어떻게 해명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소유 열애설 부인?

열애설 발단

임영웅과 소유의 열애설은 최근 이들이 제주도에 있는 한 고깃집에 간 인증 사진이 공개되며 불거졌습니다.

식당 관계자가 임영웅과 소유와 각각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이 같이 간 거냐”라고 의심하며 열애설로 확산됐습니다.

그러면서 과거 소유가 임영웅이 출연한 ‘미스터트롯’을 시청하고 있다는 인터뷰를 한 것도 뒷받침 자료로 거론했습니다.

임영웅 소유 열애설 부인

임영웅과 소유는 열애설이 불거지자 바로 부인했습니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으며, 소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 역시 “소유가 최근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방문했다”며 “임영웅 씨와는 우연히 동선이 겹쳤을 뿐 아무 사이도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임영웅은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여러분께 사실을 말씀드리기 위해 방송을 켰다”면서 “솔직히 말씀드리겠다. 사실 여러분께 숨기고 있었는데, 제 옆에 계신 분을 방송을 통해 소개해 드릴까 한다. 비밀이었는데, 옆에 계신 분을 소개해드리겠다”고 말해 팬들을 긴장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임영웅이 소개한 것은 작곡가 조영수였으며, 임영웅은 조영수와 함께 제주도를 찾아 “맛있는 것도 먹고, 음악 이야기도 많이 했다”며 “이렇게 놀러 왔다고 알려드리려 방송을 켰다”고 말하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마무리

가수 임영웅과 씨스타 출신 소유가 열애설에 휩싸였다는 소식은 많은 팬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은 제주도의 한 식당에서 함께 인증된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되었으나, 양측 모두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우연히 동선이 겹친 것일 뿐 아무 사이도 아니라고 했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진 뒤, 임영웅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근황을 전하며 안심시켰습니다.

Leave a Comment